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경규가 전하는 ‘복수혈전’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소룡에 대한 추억

by 쥬빌란트 인포 2024. 6. 21.
반응형

이경규가 전하는 ‘복수혈전’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소룡에 대한 추억
이경규가 전하는 ‘복수혈전’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소룡에 대한 추억

이경규가 전하는 ‘복수혈전’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소룡에 대한 추억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이야기, 개그맨 이경규씨가 직접 제작했던 영화 ‘복수혈전’에 대한 뒷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경규씨는 최근 MBC표준FM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에 출연하여 이와 관련된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습니다.

이경규, 영화 ‘이소룡-들’ 수입 배급

이경규씨는 방송에서 “무슨 바람에 불어 라디오에 출연했냐”는 질문에 대해, 자신이 본의 아니게 영화를 수입했다고 답했습니다.

그 영화는 바로 ‘이소룡-들’이었습니다.

이미 개봉하였고, 반응도 괜찮다고 전했습니다.

이경규씨는 “제가 이소룡 때문에 ‘복수혈전’을 만들었다”며 “이소룡이 없었더라면 제가 강남에 빌딩이 있었을 것이다”라고 유쾌하게 말했습니다.

‘복수혈전’ 제작 비화

이어 이경규씨는 ‘복수혈전’ 제작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어느정도 해야 하는데 너무 과몰입해가지고 재산의 반을 날렸다”고 한탄했습니다.

이문세씨가 “옛날에 이소룡 싫어하는 사람이 누가 있냐”라고 묻자, 이경규씨는 “어느 정도 해야 했는데 선을 넘어서 해서는 안될 행동, 제작을 했다”고 솔직히 털어놓았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이소룡-들’이라는 영화를 수입하면서, 더 많은 분들께 이소룡을 알리고 싶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소룡, 20세기 아이콘의 의미

이경규씨는 “우리 세대엔 추억을 드리고 몰랐던 친구들에겐 이소룡이 왜 20세기 아이콘이 됐는지 알려주고 싶었다”고 부연했습니다.

‘이소룡-들’은 전설적인 액션 스타 이소룡이 사망한 후, 그를 계승하기 위해 세계 곳곳에서 나타난 ‘포스트 이소룡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이소룡의 유산과 영화 산업

이소룡은 단순한 영화배우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큰 영향을 미친 문화 아이콘입니다.

그의 독특한 무술 스타일과 철학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었으며, 여전히 많은 팬들이 그를 추억하고 있습니다.

‘복수혈전’은 이경규씨가 이소룡에 대한 존경과 애정을 담아 제작한 영화로, 당시 많은 이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몰입으로 인해 큰 재정적 손실을 입기도 했습니다.

영화 ‘이소룡-들’의 의미

‘이소룡-들’은 이소룡의 유산을 이어받은 새로운 세대의 이야기입니다.

이경규씨는 이 영화를 통해 이소룡을 알지 못했던 젊은 세대에게 그의 위대함을 전하고자 했습니다.

또한, 이소룡을 추억하는 팬들에게는 다시 한번 그의 영웅적인 모습을 되새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마무리

이경규씨의 영화 제작 비화와 이소룡에 대한 추억, 그리고 ‘이소룡-들’이라는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그의 열정과 노력을 느낄 수 있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는 작품들이 계속해서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 포스팅이 재미있으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께서는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반응형